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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그라미 하남점
이용안내

요금안내

동그라미 산후조리원 요금 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

입금계좌 안내
광주은행  1107-020-133494 (예금주 : ㈜와이케이동그라미 하남지점)
상담 및 예약
031-796-8877 평일·주말·공휴일 09:00~18:00

이용요금 안내

서비스 항목 세부내용 단위 요금 비고
기본서비스
숙박(13박 14일)
2주 230만원  
식사(1일 3식)
2주
간식(1일 3회)
2주
신생아 관리
매일
산모 관리
매일
청소, 세탁
매일
산후 관리 및 신생아 관리 교육 등 주간프로그램
1주 ~ 2주 입실료 미포함(서비스로 제공) 상황에 따라 일부 프로그램
내용은 다소 변경 될 수 있음
기타 편의 시설물 이용(유축기, 좌욕기 등)
  입실료 미포함(서비스로 제공)  
부가서비스
입실연장
1박 18만원  
쌍둥이
1명 100만원  
기본서비스
세부내용 단위 요금 비고
숙박(13박 14일)
2주 230만원  
식사(1일 3식)
2주
간식(1일 3회)
2주
신생아 관리
매일
산모 관리
매일
청소, 세탁
매일
산후 관리 및 신생아 관리 교육 등 주간프로그램
1주 ~ 2주 입실료 미포함(서비스로 제공) 상황에 따라 일부 프로그램
내용은 다소 변경 될 수 있음
기타 편의 시설물 이용(유축기, 좌욕기 등)
  입실료 미포함(서비스로 제공)  
부가서비스
세부내용 단위 요금 비고
입실연장
1박 18만원  
신생아 관리 추가(다둥이)
1명 100만원  

환불규정

구분 피해유형 보상기준
입소전
계약해제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계약금 환급 및 계약금의 100% 배상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입소예정일 전 9일 이후] 계약금 전액 미환급
[입소예정일 전 10일~20일] 계약금 30% 환급
[입소예정일 전 21일~30일] 계약금 60% 환급
[입소예정일 전 31일 이전 또는 계약후 24시간 이내] 계약금 전액환급
입소후
계약해제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급하고, 총 이용금액의 10% 배상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 + 총 이용금액의 10%)를 공제한 잔액을 환급
구분 피해유형 보상기준
입소전
계약해제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계약금 환급 및 계약금의 100% 배상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입소예정일 전 9일 이후] 계약금 전액 미환급
[입소예정일 전 10일~20일] 계약금 30% 환급
[입소예정일 전 21일~30일] 계약금 60% 환급
[입소예정일 전 31일 이전 또는 계약후 24시간 이내] 계약금 전액환급
입소후
계약해제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급하고, 총 이용금액의 10% 배상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 + 총 이용금액의 10%)를 공제한 잔액을 환급
  • · 계약금이 총 이용금액의 10%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초과되는 금액을 전액환급하고, 그 나머지는 보상기준에서 정한 비율에 따라 환급됩니다.
  • · 환불시 산전케어나 조리원 프로그램 관련 서비스를 받으셨을 경우 비용에 포함된 금액이므로 이를 차감한 비용이 환불됩니다.
  • · 산모 케어 기본 서비스는 산전 2회 / 산후 2회 제공 됩니다.